뉴스
박보검, '썸머 트립' 즐기는 광고 컷 공개…'싱그러운 비주얼'
박보검이 여름날을 즐기는 모습이 포착됐다.
18일(오늘) 코카-콜라 측이 브랜드 모델 박보검과 함께한 2019 여름 캠페인 '코-크 썸머 트립' 광고 촬영 컷을 공개했다.
사진 속 박보검은 낯선 장소로 여행을 떠나 기대감에 부풀어 있는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그는 여름 기운이 물씬 풍기는 숲속에서 코카-콜라 캠핑카를 배경으로 친구들과 설렘 가득한 여행을 즐기고 있다.
특히, 친구들과 함께 여행을 떠난 박보검은 '코-크 썸머 트립'의 짜릿한 순간을 매 컷마다 풍부하게 표현하며 다양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코카-콜라를 마시며 즐겁게 이야기를 나누는가 하면, 친구들에게 둘러싸인 채 기타연주를 하며 감상에 잠긴 듯한 표정을 짓는 등 싱그러운 여름을 즐기고 있는 것. 또한, 작은 풍선을 들고 장난을 치거나 코카-콜라를 들고 익살스러운 표정을 지으며 장난기 넘치는 매력을 선보여 유쾌한 웃음을 자아낸다.
이날 현장에서 박보검은 더운 날씨에도 기분 좋은 미소와 밝은 에너지로 스태프와 동료 연기자들에게 활력을 북돋우며 촬영장 분위기를 리드했다는 전언. 또한, 박보검은 다양한 표정 연기로 실제로 여행지에 있는 듯한 느낌을 실감 나게 표현해 스태프들의 찬사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 반복되는 일상 속 특별한 경험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오감을 만족시키는 낯선 경험을 통해 함께 하는 짜릿한 즐거움을 제공하고자 올 여름 '코-크 썸머 트립'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기대를 넘어서는 낯설렘 가득한 여행은 물론, 썸머 캠페인 모델 박보검과 함께 하는 TV 광고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잊지 못할 짜릿한 여름을 선사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130여년 동안 전 세계인의 일상 속 짜릿한 행복을 전해 온 코카-콜라는 매년 여름 보기만 해도 시원하고 짜릿함이 느껴지는 광고 영상과 다채로운 이벤트를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