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권나라, 화보 비하인드컷 공개…범접 불가한 '청량美'
권나라가 햇살 같은 청정 매력을 방출했다.
25일(오늘) 권나라의 소속사 A-MAN프로젝트 측이 패션 매거진 <싱글즈> 화보 촬영에 임하고 있는 권나라의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권나라는 '한여름의 리조트 룩'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시원한 소재의 스트라이프 정장, 원피스, 독특한 스타일의 스카프가 포인트 되는 모자 등 리조트 룩에 어울리는 다양한 착장으로 독보적인 분위기를 만들어 냈다.
또한, 화보 촬영 당시 권나라는 범접 불가한 눈빛으로 카메라 앞에서다가도 잠시 쉬어갈 때는 미소와 윙크를 지으며 상큼한 매력을 선보여 현장 분위기를 훈훈하게 했다고.
이처럼 시원한 리조트 룩에 어울리는 청량함을 뿜어내 시선을 강탈한 권나라는 이번 화보와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배우로서의 포부를 드러냈다.
권나라는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KBS 2TV 수목드라마 '닥터 프리즈너'에서 주연 배우로서 존재감을 드러냈다. 이에 권나라는 "요즘 그간의 출연작을 하나하나 되돌려 보며 미흡하다 생각하는 부분을 보완하고 있다. 지금은 저에게 가장 중요한 순간이자 인생의 변환점인 것 같다"며 열정을 뽐냈다.
무엇보다 권나라는 "앞으로 좋은 눈빛을 지닌 사람이 되고 싶다"며 "배우 이전에 좋은 사람이 되어 언제나 함께 일하고 싶은 사람으로 머물고 싶다"고 밝혀 앞으로의 행보를 기대케 했다.
한편, 배우로서 한 단계 한 단계 성장하는 과정을 밟으며 새롭게 시작하는 권나라는 조만간 차기작을 결정해 시청자들과 만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