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재즈 뮤지션 '찰리정 트리오', 에스엠티서울서 13일 공연 개최
복합외식공간 ‘SMT SEOUL’(에스엠티서울)이 특별한 공연을 선보인다.
‘SMT SEOUL’은 13일 밤 10시부터 2시간 동안 국내외 재즈 페스티벌에서 멋진 연주를 선보이고 있는 재즈 뮤지션 찰리정 트리오의 라이브 연주를 만날 수 있는 ‘재즈 나이트’를 개최해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더불어 오는 20일 밤 9시 30분부터는 국내외 바텐딩 대회 우승을 거머쥔 임병진 Mixologist의 개인기와 디제잉이 어우러진 ‘게스트 바텐딩 쇼’도 진행될 예정이어서 창의적인 칵테일을 맛볼 수 있는 색다른 기회가 될 것이다.
또한 공연에 입장하는 모든 고객들에게는 ‘SMT SEOUL’의 스페셜 나이트 칵테일이 무료 제공되며, ‘SMT SEOUL’은 앞으로도 매월 재즈 라이브 공연, 칵테일 쇼 등 다양한 행사를 통해 고객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하는 복합외식공간으로 자리매김할 예정이다.
한편, ‘SMT SEOUL’은 전 세계 타파스 메뉴를 기반으로 한 캐주얼 다이닝과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으로 운영, 한식은 물론 세계의 다채로운 요리 메뉴를 엄선하여 ‘SMT SEOUL’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서울 스타일 타파스’(Seoul Style Tapas)를 제시하며 지난 1월 론칭하여 색다른 외식 문화를 개척해 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