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문화강연회 'THE MOMENT' / SM엔터 제공


SM 문화강연회 <THE MOMENT(더 모먼트)>의 두 번째 주자로 샤이니 키(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와 디자이너 고태용이 나선다.

샤이니 키와 디자이너 고태용은 오는 11월 17일 오후 4시와 8시, 총 2회에 걸쳐 서울 삼성동 SMTOWN 코엑스 아티움 내 SMTOWN THEATRE에서 ‘<THE MOMENT> SHINee 키&디자이너 고태용’을 개최, 패션에 관한 다양한 생각과 에피소드를 들려주며 청중들과 호흡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어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이번 강연회는 공항과 일상 생활 속에서는 물론 각종 화보와 방송 등을 통해 보여주는 뛰어난 패션 센스로 가요계 대표 패셔니스타로 손꼽히는 키와 개성 있는 디자인으로 국내외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의류 브랜드 ‘비욘드 클로젯’의 고태용 디자이너가 함께하는 만큼, 트렌드를 선도하는 두 사람의 색다른 모습을 만날 수 있는 특급 강연이 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SM 아티스트와 특정 분야의 전문가가 하나의 주제에 관해 이야기 나누며 교감하는 순간을 청중과 함께 공유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는 <THE MOMENT>는 지난 12일 첫 번째 강연자로 엑소 수호와 방송인 겸 재즈 보컬리스트 이동우가 나서 ‘꿈’을 주제로 이야기를 나눠 뜨거운 반응을 얻었으며, 키와 고태용에 이어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에 종사하는 전문가와의 콜라보레이션이 돋보이는 강연회를 릴레이로 선보일 계획이다.

더불어 ‘<THE MOMENT> SHINee 키&디자이너 고태용’의 티켓 예매는 오는 10월 29일 오후 8시부터 인터넷 예매 사이트 YES24를 통해 가능하며, 팬들은 물론 패션에 관심 있는 많은 이들의 높은 호응이 기대된다.

한편, 문화 강연회 ‘<THE MOMENT> SHINee 키&디자이너 고태용’의 기획에는 강연 전문기업 마이크임팩트가 함께 참여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