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보영 웰퍼스 광고 화보컷 / 사진 : 윌 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보영이 스마트 온수매트 브랜드 <웰퍼스>의 전속 모델로 나선다.

LCD 리모콘으로 원격조종이 가능하고, 스스로 온도 조절이 가능한 스마트한 온수매트를 대표하는 얼굴로 배우 이보영이 나섰다. 특히 이보영은 공개된 광고 화보 컷에서 따라올 수 없는 청순미와 세련되면서도 스마트한 자태를 한껏 발산, 시선을 뗄 수 없게 만들고 있다.

이보영에게 광고 제작 관계자는 "그 동안의 작품 및 활동을 통해 선보인 이보영씨의 똑부러지고 세련된 이미지가 스마트 시대에 맞춰 똑똑해진 <웰퍼스> 온수매트 이미지와 잘 맞아 모델로 함께 하게 되었다. 광고가 온에어 된 현재, 작년 연이어 매진사례를 기록한 시너지 효과와 이보영과 <웰퍼스>의 프리미엄 컨셉이 잘 맞아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성황리에 판매되고 있다"라고 전했다.

공개된 광고 화보 사진에서 청순하면서도 세련된 매력을 한껏 발산해 눈길을 모으고 있는 이보영은 머리를 묶은 단아한 모습으로 해맑은 미소를 발산하며 눈길을 뗄 수 없게 만드는가 하면, 다른 사진에서는 긴 웨이브 머리로 도시적인 매력이 풍기며 스마트한 자태를 뽐내고 있어 더욱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웰퍼스> 온수매트를 통해 가전 광고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이보영은 이 외에도 현재, 의류와 화장품, 금융 등 다방면에서 광고 모델로 활동하고 있어 눈길을 모은다. 일상 생활 곳곳에서 만나볼 수 있는 다양한 영역에서 대표 얼굴로 활동하며 광고 퀸임을 입증, 그 인기를 실감케 하고 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