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달샤벳 / 해피페이스 제공


신곡 'B.B.B(Big baby baby)'로 인기몰이 중인 걸그룹 달샤벳이 '한중 애슐리' 알리기에 나선다.

달샤벳은 최근 패밀리 레스토랑 아메리칸 그릴&샐러드 애슐리의 글로벌 홍보대사로 발탁돼 한국은 물론 중국까지 한국의 맛을 알리는 데 앞장서게 된다.

특히, 최근 선보인 신곡 'B.B.B(Big baby baby)' 가 중국 최대 동영상사이트 '유쿠(Youku)'에서 1월 둘째주 종합차트, 별점 차트, 신곡 차트 등 음악 차트 3개 부문 1위를 기록하는 등 큰 인기를 얻고 있어 한국 뿐만 아니라 중국에서 까지 인기를 확장, 겹경사를 맞았다.

실제로 달샤벳은 지난달 중국 상하이를 방문하여 중국 애슐리 1,2,3호점에서 사인회와 함께 현지 매체 인터뷰를 가지는 등 애슐리가 개최한 파일럿 프로모션에 참여하기도 했다.

애슐리는 한국과 중국 지점에 달샤벳을 이용한 광고물 연출을 비롯해 새 앨범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여 고객 만족을 위한 마케팅 활동을 벌일 계획이다.

애슐리 관계자는 “’B.B.B’ 컴백 후 한국과 중국에서 동시에 인기를 누리고 있는 달샤벳의 신선하고 건강한 이미지와 당사에서 추구하는 이미지가 부합해 홍보대사로 발탁하게 됐다”며 ”달샤벳은 애슐리가 앞으로 한국은 물론 중국의 대표 외식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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