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달샤벳 / 더스타DB


'내 다리를 봐'로 인기몰이 중인 6인조 걸그룹 달샤벳이 모바일 게임 모델이 됐다.

㈜안다물코리아는 걸그룹 달샤벳을 모바일 카드 배틀 게임 ‘소드걸스S for kakao’의 모델로 전격 발탁했다고 밝혔다.

안다물코리아 최강태 대표는 “걸그룹 달샤벳이 최근 새 앨범 ‘Be ambitious’를 발표하고 타이틀곡 ‘내 다리를 봐’로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으며, 화려하고 매력적인 미소녀 일러스트 카드를 이용한 ‘소드걸스S’와 잘 어울려 모델로 선정했다”고 전했다.

이어 “인기 걸그룹 달샤벳을 곧 게임 안에서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며, 달샤벳 모델 발탁과 함께 유저들을 위한 색다르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달샤벳과 함께하는 패밀리 오픈을 기념해 ‘소드걸스S for Kakao’를 다운로드 받고 레벨 10을 달성하거나 별점 리뷰를 작성한 유저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아티브 스마트PC, 문화상품권 등을 제공하는 경품 이벤트와 패밀리 랭킹 1위부터 10위까지 순위에 드는 패밀리 전원에게 보상이 지급되는 이벤트까지 시작해 유저들의 사기 충전에 나선다.

모바일 카드 배틀 게임 ‘소드걸스S’는 RPG 진행 방식의 간편한 규칙을 적용해 남녀노소 누구나 손쉽게 즐길 수 있는 게임으로 화려하고 매력적인 미소녀 일러스트와 개성 있는 카드연출이 가능한 강화시스템이 특징이다.

한편, 달샤벳은 신곡 ‘내 다리를 봐(Be ambitious)’로 활발히 활동 중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