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우빈 트루젠 전속계약 / 사진 : 싸이더스HQ 제공


김우빈이 남성복 브랜드 트루젠의 2013 F/W 시즌 모델로 활약한다.

이병헌, 송승헌, 조인성, 이민호 등 당대 최고의 스타들을 전속모델로 기용하기로 유명한 트루젠이 이번 시즌에는 김우빈과 이종석을 전속 모델로 내세웠다.

트루젠 관계자는 "의류 브랜드에서 모델을 투 톱으로 진행하는 것은 이례적인 일인만큼 각기 다른 매력을 지닌 두 사람을 통해 트루젠의 다양한 스타일을 좀더 젊고 감각적으로 보여줄 수 있어 많이 기대가 된다"며 이번 계약의 이유를 밝혔다.

이어 "새로운 모델과 함께 광고촬영 외에도 많은 마케팅 활동들을 진행할 계획도 가지고 있다"고 김우빈과 이종석을 모델로 기용한 것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내기도 했다.

김우빈과 이종석은 올 초 계약한 OB맥주 카스 후레쉬에서 동반 모델로 등장해 환상적인 호흡을 보여준 데 이어 이번 트루젠 광고에서도 또 다른 매력을 발산하며 완벽한 호흡을 과시할 것으로 보인다.

김우빈은 트루젠 외에도 프리미엄진 버커루, 빙그레 바나나맛 우유, 왁스 브랜드 갸스비 등 다양한 분야의 광고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한편 김우빈은 영화 '친구2'(감독 곽경택)에서 장동건의 숨겨진 아들 성훈 역으로 출연해 유오성, 주진모와 함께 다시 한 번 '친구' 신드롬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