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최시원 / SM 제공


슈퍼주니어 최시원이 커피 브랜드 ‘카페라떼(Caffe Latte)’의 새로운 모델로 발탁됐다.

카페라떼 담당자는 “글로벌 한류열풍의 주역 슈퍼주니어 멤버 최시원과 컵커피 대표 브랜드 카페라떼가 잘 어울린다고 판단했다”며 “최시원의 진하고 부드러운 이미지가 카페라떼의 특징을 잘 표현해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모델 선정 배경을 밝혔다.

더불어 이번 최시원 모델 기용을 기점으로 ‘카페라떼’는 대대적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 매일유업의 컵커피 1위 자리를 확고히 하는 데 기여하는 등 대표 브랜드로서의 가치를 더욱 강화하겠다는 계획이다.

최시원은 최근 진행된 CF 촬영현장에서 슈퍼주니어 월드 투어와 중국 드라마 촬영 등 바쁜 국내외 스케줄에도 불구하고 촬영 내내 밝고 적극적인 태도와 예의 바른 매너로 현장 분위기를 이끌어, 관계자들의 칭찬을 받았다는 후문이다.

특히, 전세계를 무대로 활약하고 있는 최시원은 지난 14일 한국인 최초로 트위터 팔로워 200만명을 돌파하는 기염을 토해, 슈퍼주니어의 글로벌한 인기와 영향력을 다시 한번 확인시켜 주기도 했다.

한편, 최시원이 출연한 ‘카페라떼’ 첫 광고는 5월말 TV에서 만날 수 있으며, 카페라떼 홈페이지를 통해 광고 뒷이야기와 영상, 인터뷰, 포토 갤러리 등도 공개될 예정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