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쇼박스


'퍼스트 라이드'가 개봉주 전체 영화 박스오피스 1위에 등극하며 입소문으로 극장가를 뜨겁게 달구고 있다. 


영화 '퍼스트 라이드'가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 기준 '극장판 체인소 맨: 레제편'을 제치고 개봉주 박스오피스 1위에 등극했다. 대규모 입소문 시사회를 진행하며 유쾌한 입소문을 예고했던 '퍼스트 라이드'는 개봉과 동시에 5일 연속 전체 영화 박스오피스 1위를 수성해 극장가를 웃음으로 채우고 있다.


또한, 높은 현매량을 기록하며 오프라인 상에서 입소문이 나고 있는 모양새다.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은 유쾌한 유머, 배우들의 케미스트리, 여행을 꿈꾸게 만드는 시원한 연출 등에 대해 호평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영화 '퍼스트 라이드'는 끝을 보는 놈 태정(강하늘), 해맑은 놈 도진(김영광), 잘생긴 놈 연민(차은우), 눈 뜨고 자는 놈 금복(강영석), 사랑스러운 놈 옥심(한선화)까지 뭉치면 더 웃긴 24년 지기 친구들이 첫 해외여행을 떠나는 코미디. 연일 압도적 박스오피스 1위를 지키고 있는 화제작 '퍼스트 라이드'는 절찬 상영 중이다. 


▶ '걸그룹 출신' 조아영, 비키니 수영복 입고 감자칩 못참지…방콕 포착
▶ 경리, 주머니보다 짧은 하의에 아찔한 각선미 "밖순이 인 줄 알았지만"
▶ 야노시호, 정말 눈부시게 예뻤네…'♥추성훈' 17년 전 결혼식 충격 춤사위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