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차우민, 실제 학교 인기남…신은수 "'최고미남' 플래카드 보여줬다"
차우민이 실제로도 학교에서 최고 인기남이었음이 전해졌다.
25일 서울 마포구 호텔 나루 서울 엠갤러리 2층 나루 볼룸에서 넷플릭스 영화 '고백의 역사' 제작보고회가 진행돼 배우 공명, 신은수, 차우민, 윤상현 배우, 그리고 남궁선 감독이 참석했다. '고백의 역사'는 1998년, 열아홉 소녀 박세리(신은수)가 일생일대의 고백을 앞두고 평생의 콤플렉스인 악성 곱슬머리를 펴기 위한 작전을 계획하던 중 전학생 한윤석(공명)과 얽히며 벌어지는 청춘 로맨스 영화다.
차우민은 학교에서 모르는 사람이 없는 부동의 인기남 '김현' 역을 맡았다. 그는 인기남을 보여주기 위해 남다른 노력을 전했다. 차우민은 "일단 저희가 로케이션 자체가 부산이지 않았나. 거의 매일 러닝을 뛰었다. 촬영 전날에는 무조건 마스크팩을 하고 잤다. 그리고 충분한 수면시간을 확보하려고 노력했다. 자기관리에 최선을 다했다"라고 전했다.
이에 신은수는 "학창시절에 후배들이 '최고미남' 이런 플래카드 이런걸 받았던 걸 보여줬다"라고 밝혔으며, 남궁선 감독은 "최고미남 차우민에 바치는 시도 있었다"라고 덧붙여 학교에서 남다른 인기를 끌었음을 입증했다.
한편, '고백의 역사'는 오는 8월 29일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 예정이다.
▶'박남정 딸' 스테이씨 시은, 직각 어깨+11자 학다리…물오른 초슬렌더
▶화사, 아무리 더워도 속옷까지 다 보여주면 어떡해…"졌어 습도한테"
▶추자현 근황, ♥우효광 어깨에 기대 행복 미소…부부 금실 이상 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