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정해인, 퍼스널컬러는 '제복'? '베테랑2' 막내 형사 합류 비주얼
영화 '베테랑2'로 새로이 합류한 정해인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14일 영화 '베테랑2' 측은 막내 형사 박선우 역할을 맡은 배우 정해인의 제복 입은 모습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에는 막내 형사 박선우의 패기와 총명한 모습이 담겨 있다. 무엇보다 제복을 입은 정해인의 훈훈한 비주얼이 영화를 기대하게 만든다. 정해인은 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에서 유 대위 역할을 맡아 회상 장면에서 군복을 입은 모습으로 시청률을 견인한 바 있다.
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서는 의협심 뛰어난 경찰로 등장해 경찰 제복을 입은 모습이 화제가 되며 당시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에도 올랐으며 OTT 콘텐츠 'D.P.'에서는 103사단 헌병대 군무 이탈 체포조(D.P.) 조원 안준호 역할로 군복을, '서울의 봄'에서는 오진호 소령 역할로 군복을 소화했다.
정해인의 제복 역사는 '베테랑2'에서도 계속될 예정이다. '베테랑2'에서 정해인은 새로이 합류한 막내 형사 박선우 역을 맡아 필모그래피를 통틀어 놀라운 변신을 예고한다.
영화 '베테랑2'는 나쁜 놈은 끝까지 잡는 베테랑 서도철 형사(황정민)의 강력범죄수사대에 막내 형사 박선우(정해인)가 합류하면서 세상을 떠들썩하게 한 연쇄살인범을 쫓는 액션범죄수사극. 2024년 하반기 관객들의 ‘원픽’ 기대작 '베테랑2'는 오는 9월 13일(금) 전국 극장에서 개봉한다.
▶선미, 비키니 입고 자전거를 타다니…지나가는 사람 다 빠지게 할 '패왕색'
▶'견미리 딸' 이유비, 진정한 자본주의 하체…코믹도 되는 러블리 걸
▶'미녀골퍼' 최민채, 압도적인 볼륨감으로 대문자 S라인 입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