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TEO 제공

영화 ‘원더랜드’ 주역 박보검이 유튜브 ‘살롱드립2’에 출연한다.

박보검이 4일(오늘) 오후 6시 공개되는 유튜브 채널 ‘TEO 테오’의 ‘살롱드립2’에 출연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의식불명에서 깬 후 모든 것이 낯설고 혼란스러운 현실 ‘태주’와 ‘원더랜드’ 서비스 속 유쾌하고 다정한 남자친구 AI ‘태주’, 1인 2역에 도전해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과시한 박보검은 ‘백상’ 시상식 MC 커플에서 영화 속 커플로 첫 연기 호흡을 맞춘 수지와 함께 연기한 소감부터 CG와 관련된 촬영 비하인드, 세상을 떠난 사람과의 영상통화 서비스 ‘원더랜드’에 대한 솔직한 심경 등 다채로운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다.

또한 ‘살롱드립2’의 호스트 장도연과의 만남에 설렘을 드러낸 박보검은 돌직구 플러팅으로 장도연을 당황스럽게 만드는 한편, 말 한마디에 척하면 척 다 받아치는 탁월한 예능감을 발휘, 장도연과 환상의 티키타카 케미를 과시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여기에 솔직 담백한 입담과 현장을 눈물바다로 만든 감성적인 모습까지. 설렘부터 웃음, 눈물 등 박보검의 다양한 매력과 영화 ‘원더랜드’에 관한 풍성한 이야기는 오늘(4일) 오후 6시 유튜브 채널 ‘TEO 테오’ ‘살롱드립2’에서 만날 수 있다.

공개하는 콘텐츠마다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는 박보검의 한층 깊어진 연기는 영화 ‘원더랜드’를 통해 바로 내일, 6월 5일부터 전국 극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이렇게 섹시한 일상복이라니…황금 골반 자랑하는 패션
▶ 송지아, 마른 체형에 볼륨감 겸비…콜라병 S라인에 "홀린다"
▶ 제시, 얇은 끈이 감당하기 힘들어 보여…옆 허벅지까지 고스란히 노출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