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워너브러더스 코리아㈜


'다크나이트', '인셉션' 등의 작품으로 국내에서도 큰 사랑을 받은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도 영화 '듄'에 대해 감탄했다.

'듄: 파트2'(수입/배급: 워너브러더스 코리아㈜)를 연출한 드니 빌뇌브 감독이 2021년 극장가에 흥행 돌풍을 일으킨 전편 '듄'에 이어 2024년 '듄: 파트2 '로 더 완벽해진 영화적 세계를 선보일 것을 예고한다. '듄: 파트2'는 자신의 능력을 깨닫고 각성한 폴(티모시 샬라메)이 복수를 위한 여정에서 전사의 운명을 찾아 나가는 액션 블록버스터.

'듄' 은 제69회 휴고상 최우수 드라마틱 프리젠테이션 장편상 수상뿐 아니라 골든 글로브, 아카데미 시상식, 크리틱스 초이스 어워드, 영국 아카데미 시상식 등에 노미네이트되며 그 화제성을 입증했다. 특히 제94회 아카데미 시상식에는 작품, 각색, 촬영, 편집, 음악 등 총 10개 부문 후보에 노미네이트되며 음악, 촬영, 편집 등 총 6개 부문에서 수상하며 그 해 아카데미 시상식 최다분야 수상이란 쾌거를 거두었다. 세계적인 감독 크리스토퍼 놀란 역시 “'듄'은 매우 놀라운 작품. 볼 때마다 새로운 디테일과 이야기를 발견하게 된다. 드니 빌뇌브 감독의 '듄'은 영화 팬들을 위한 선물 같은 작품”이라며 '듄'에 대한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드니 빌뇌브 감독의 독보적이고 압도적인 영화적 세계관을 엿볼 수 있는 신작 '듄: 파트2' 를 향한 전 세계 관객들의 기대감 또한 엄청나다. 드니 빌뇌브 감독은 지난해 12월 '듄: 파트2'의 내한 기자회견에서 “'듄: 파트2'는 전편 '듄'보다 만족스러운 영화”라며 “액션이나 미장센뿐만 아니라 전편보다 캐릭터들의 관계도나 감정선도 더욱 깊이 있게 조명했다”고 자신감을 드러내기도 하여 관객들의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한국 관객 역시 예매율로 기대감을 입증했다. '듄: 파트2'가 예매 오픈과 동시에 일부 IMAX 특별관을 매진시키는 기염을 토하며 2월 극장가의 진정한 기대작임을 입증했다. 뿐만 아니라 개봉을 2주 이상 앞두고 있는 현 시점에도 7만 장에 가까운 사전 예매량을 기록하며 전체 예매율 1위에 등극해 2월 극장가에 흥행 폭풍을 불러 일으킬 것을 예고한다.

한편, 영화 '듄: 파트2'는 오는 2월 28일 개봉해 국내 관객과 만난다.


▶ 16기 영숙, 헉! 발레복 입었네…"살쪄서 의상껴서 수치스러웠는데"
▶카리나, 튜브탑 원피스에 꽉찬 볼륨감…꿀벅지까지 관능적 자태
▶ 유나, AOA 시절 완벽 몸매 변함 없네…작곡가 예비신랑 어깨에 기대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