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고민시 인스타그램,NEW


영화 '밀수'가 개봉 7일 째 200만 관객을 돌파했다.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영화 '밀수'가 개봉 7일째인 8월 1일(화) 200만 관객을 돌파했다. '밀수'는 개봉 4일째 100만 돌파에 이어 7일째 200만 돌파 소식을 전하면서 올여름 무더위를 잊게 할 여름 영화의 활기를 전달하고 있다.

200만 돌파 소식과 함께 공개된 인증 영상은 최근 ‘무대인사 맛집’으로 떠오른 '밀수' 팀의 완전체 ‘밀수즈’가 함께했다. 김혜수, 염정아, 조인성, 박정민, 김종수, 고민시, 김재화, 박준면, 박경혜, 주보비, 정도원, 안세호까지 12명의 배우들이 함께한 '밀수' 200만 돌파 인증 영상은 영화만큼 유쾌한 분위기가 전해져 웃음을 자아낸다.  김혜수, 염정아, 고민시가 눈치게임처럼 200만 숫자를 외치자 숨어있던 배우들이 한꺼번에 등장하며 관객들에게 감사인사를 전한다. 실제 친분만큼이나 영화 속에서도 캐릭터 간의 관계성을 한껏 살린 연기로 호평 받고 있는 배우들은 2주차 무대인사에도 함께하며 매진 사례를 이어갈 예정이다.

또한 '밀수' 속에서 서로의 뺨을 때리는 장면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긴 김혜수와 염정아가 이를 댄스로 승화하는 영상도 공개됐다. 고민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속보' 현시각 '밀수' 200만 관객 돌파했습니다. '밀수'의 관객 분들 밀떡이들 너무 너무 감사합니다! 선물 받으세요"라는 글과 함께 해당 영상을 공개했다. 김혜수와 염정아는 뺨에서 박수로 이어오고 해녀들과 옥분이 역의 고민시까지 함께 박수를 치며 등장해 눈길을 끈다.

한편, 영화 '밀수'는 바다에 던져진 생필품을 건지며 생계를 이어가던 사람들 앞에 일생일대의 큰 판이 벌어지면서 휘말리는 해양범죄활극으로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 송혜교, 이 여배우랑도 친해? 30대 여배우 옆 입술 쭉 '귀요미'
▶ 이하늬, 가슴골 보일라…파격적 자태의 '최우수연기상' 수상자
▶ 10기 현숙, '♥영철'과 열애전선 이상 無…"매력준철철철 진짜 보고싶어"

사진 : 고민시 인스타그램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