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NEW/㈜외유내강


영화 '밀수'가 메인 포스터와 수중&지상 액션 제작기 영상을 전격 공개했다.

7월 26일(수) 개봉을 앞둔 영화 '밀수'가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영화 '밀수' 는 바다에 던져진 생필품을 건지며 생계를 이어가던 사람들 앞에 일생일대의 큰 판이 벌어지면서 휘말리는 해양범죄활극.

'밀수' 메인포스터 속 밀수품을 실은 배 위에 자리한 조춘자(김혜수), 엄진숙(염정아), 권 상사(조인성), 장도리(박정민), 이장춘(김종수), 고옥분(고민시)의 모습이 매력적이다. 너른 바다 위와 육지를 오고 가며 펼쳐질 기대 이상, 상상 이상 밀수의 세계에 관객들이 빠져들 것을 예고한다.

메인 포스터 공개와 함께 수중&지상 액션 제작기 영상도 공개됐다. 류승완 감독을 필두로 모든 제작진과 배우들이 바다와 육지를 넘나들며 혼신의 힘을 다해 촬영한 과정이 담겼다. 김혜수는 “저한테는 큰 복병이었고 두려움이었던 수중 공황상태는, 완벽하게 극복이 된 상태에서 했다”고 전했고, 염정아 역시 “물에 대한 공포가 있어서, 수영을 못했다. 너무 하고 싶어 내가 도전을 해봐야겠다” 며 물에 대한 공포를 극복하고 촬영에 임한 과정을 밝혔다.

이외에도 조인성, 박정민이 펼칠 육지 액션부터 김종수, 고민시의 매력까지 수중&지상 액션 제작기 영상에서 다양한 장면들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무엇보다 완벽주의자라 불리는 류승완 감독의 꼼꼼한 프리 프로덕션 과정과 실제 촬영 과정을 엿볼 수 있는 제작기 영상은 극장 상영에 모든 것을 건 제작진의 진심까지 느껴진다. 

영화 '밀수'는 류승완표 활력 있는 액션과 스토리가 함께한 범죄오락액션물로, 7월 26일(수)에 극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한소희, 가슴 위·목·팔에 아찔한 타투? 끈 하나 홀터넥에 노출
▶ 티아라 효민, 아슬아슬 언더붑 패션에 아찔한 매력…몸매 자신감
▶ 임수향, 과감하게 볼륨감 자랑…임지연 "눈을 어디에 둬야 하죠"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