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유니버설 픽쳐스


'분노의 질주: 라이드 오어 다이'(수입/배급: 유니버설 픽쳐스)가 5월 17일(수) 전세계 최초 대한민국 개봉을 확정 지었다.

영화 '분노의 질주: 라이드 오어 다이'가 5월 17일(수) 대한민국에서 전세계 최초 개봉한다. '분노의 질주: 라이드 오어 다이' 는 우리나라를 시작으로 중국, 필리핀, 인도네시아 등 아시아 지역에 이어 유럽 일부 국가에서도 개봉을 예정 중이다. 이어 북미, 영국, 인도, 일본에서는 5월 19일(금) 개봉한다. 이로서 시리즈 4편인 '분노의 질주: 더 오리지널'(2009) 이후, '분노의 질주: 더 맥시멈'(2013)을 제외한 전 작품이 모두 대한민국에서 전세계 최초 개봉을 하는 전대미문의 시리즈 기록을 세우게 됐다.

'분노의 질주: 더 오리지널'(2009), '분노의 질주: 언리미티드'(2011), '분노의 질주: 더 세븐'(2015), '분노의 질주: 더 익스트림'(2017), '분노의 질주: 더 얼티메이트'(2021)에 이어 '분노의 질주: 라이드 오어 다이'(2023)까지 시리즈 전편 10편 중 무려 6편을 대한민국에서 전세계 최초로 개봉하는 것이다.

'분노의 질주' 시리즈는 영화의 민족 대한민국과 남다른 끈끈함을 갖고 완벽한 흥행 콜라보레이션으로 한국에서 흥행 불패를 기록을 이어가고 있다. '분노의 질주: 라이드 오어 다이' 가 대한민국 전세계 최초 개봉을 확정한 만큼, 극장의 침체기를 단숨에 깰 5월 최고의 외화 기대작의 행보를 보여주고 있다.

한편, '분노의 질주: 라이드 오어 다이'는 ‘돔’(빈 디젤) 패밀리가 운명의 적 ‘단테’(제이슨 모모아)에 맞서 목숨을 건 마지막 질주를 시작하는 액션 블록버스터로 대한민국에서 5월 17일(수) 전세계 최초 개봉한다.


▶ 이승기 "이렇게 감정을 담아"…이다인·견미리 관련 오보 직접 해명
▶ 장가현, 아찔한 글래머러스…시선둘 곳 없는 비키니·수영복 모습
▶ 이시영, 너무 위험한 거 아냐? 복근 드러내며 이쯤되면 '피지컬:100'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