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임영웅, 영화관에서 만난다…미공개 메시지는 뭘까?
2022년 겨울 고척스카이돔을 뜨겁게 달궜던 임영웅 전국 투어 앵콜 공연 ‘IM HERO’, 그 찬란한 순간들을 담아낸 영화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이 3월 1일 CGV에서 단독 개봉한다.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은 수용인원 2만 명 규모의 고척스카이돔을 가득 채운 ‘2022 임영웅 콘서트 [IM HERO] 앵콜’ 서울 공연의 다채로운 무대뿐만 아니라 전국 투어 비하인드 스토리, 미공개 단독 인터뷰 영상을 담은 영화이다. 전국 투어 콘서트를 돌아보며 촬영한 인터뷰에서는 20만 명의 ‘영웅시대’에게 위로받고 성장한 임영웅의 진솔한 이야기와 팬들을 향한 그의 진심 어린 마음을 들어볼 수 있다.
3월 1일 CGV 단독 개봉 확정 소식과 함께 고척스카이돔의 화려한 무대 위에서 찬란한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는 임영웅의 모습이 그려진 메인 포스터도 공개됐다. 객석을 수놓은 ‘영웅시대’의 수많은 불빛이 숨 막힐 듯한 현장의 열기를 대변하는 메인 포스터에서, 임영웅은 자신을 찾아와준 팬들에게 보답하듯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은 일반 2D 상영관은 물론, 공연의 현장감을 느끼기에 최적화된 스크린X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CGV의 특별관 포맷인 스크린X는 전면을 포함해 좌우까지 3면을 모두 스크린으로 활용해 콘서트장의 한가운데서 느끼는 감동을 고스란히 재현해 낸다. 탁월한 현장감 재현으로 <탑건: 매버릭>, <아바타: 물의 길> 스크린X 등 신드롬에 가까운 특별관 관람 흥행이 이어지는 가운데,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은 스크린X 관람 시 극대화된 감동을 체감할 수 있도록 시네마틱 카메라 14대를 총동원해 촬영됐다. 고척스카이돔의 웅장한 스케일과 현장감을 극장에서 다시 한번 만나볼 수 있을 뿐 아니라 영화보다 더 영화 같던 순간을 한 컷도 놓치지 않고 담아냈다. 또한, 14대의 카메라가 다각도로 촬영한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은 기존에 공개된 콘서트 영상에서는 볼 수 없었던 다양한 앵글의 장면들을 초대형 스크린에 펼쳐내 또 다른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오직 영화관에서만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상영회도 마련된다. 개봉 첫 주말인 3월 4일(토), 팬들을 비롯한 관객들의 만족도를 한껏 끌어올릴 ‘영시봉 상영회’가 진행된다. 임영웅 공식 응원봉인 영시봉을 흔들며 영화를 즐길 수 있는 ‘영시봉 상영회’ 진행 극장 및 상영 시간 등 자세한 내용은 추후 CGV 홈페이지 및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3월 1일 전국 CGV에서 스크린X와 2D로 개봉하는 진정한 히어로 ‘임영웅’의 영화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은 오는 2월 17일부터 CGV 홈페이지와 앱을 통해 예매(개봉 극장별 순차 개시)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