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롯데엔터테인먼트


영화 <스위치>가 비포&애프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권상우, 오정세, 이민정 등 대중에게 친숙하고 호감도 높은 웃음버튼 배우들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으는 영화 <스위치>가 비포&애프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스위치>는 캐스팅 0순위 천만배우이자 자타공인 스캔들 메이커, 화려한 싱글 라이프를 만끽하던 톱스타 ‘박강’이 크리스마스에 인생이 180도 뒤바뀌는 순간을 맞이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는 영화 속 권상우, 오정세, 이민정 세 인물의 인생이 180도 뒤바뀌기 전후의 모습을 스위치의 ON, OFF 버튼 안에 담아내 눈길을 끈다. 돈 많고 개념 없는 안하무인 톱스타에서 돈 없고 식구 많은 극한직업 매니저가 된 ‘박강’(권상우), 뒤처리 전문 짠내폭발 매니저에서 치명적인 매력을 가진 톱스타가 된 ‘조윤’(오정세), ‘박강’의 추억 속 첫사랑이자 잘나가는 아티스트에서 ‘박강’의 결혼 10년 차 아내이자 생활력 만렙 투잡러가 된 ‘수현’(이민정)까지. 하룻밤 사이 인생이 180도 스위치 되는 기상천외한 설정을 바탕으로 ‘인생 스위치’ 전과 후 외양부터 표정, 분위기까지 극명하게 대비되는 이들의 모습이 극중 어떻게 그려질지 관객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또한 1인 2색 캐릭터를 선보일 권상우, 오정세, 이민정의 연기 변신과 함께 극과 극 캐릭터들이 빚어낼 환상적인 케미가 신박한 재미와 유쾌한 웃음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비포&포스터를 공개하며 권상우, 오정세, 이민정의 1인 2색 반전 매력을 기대하게 만드는 영화 <스위치>는 내년 1월 전국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