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NEW/수필름/홍필름


라미란 표 코믹 영화가 돌아온다.

건강한 코미디로 관객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했던 <정직한 후보>의 후속작 <정직한 후보2>가 9월 28일 극장 개봉을 확정하고 오리지널 주둥이 군단의 화려한 귀환을 알리는 런칭 포스터 2종을 공개했다. 정직한 후보2>는 ‘진실의 주둥이’ 주상숙이 정계 복귀를 꿈꾸며 벌어지는 좌충우돌 코미디.

이번에 공개된 런칭 포스터 2종은 “거짓말 못하는 진실의 주둥이 컴백!”이라는 강렬한 문구로 예비 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정직한 후보>를 통해 코미디 영화로는 이례적으로 청룡영화상 여우주연상을 거머쥐었던 라미란의 당당하고 화려한 복귀를 축하하듯 휘날리는 뻥튀기와 그의 포효는 보는 것만으로도 속 시원해지는 쾌감을 불러일으킨다. 뿐만 아니라 확성기를 들고 소리 지르고 있는 모습은 ‘주상숙’의 주둥이가 한층 더 강력해져서 돌아왔음을 암시하며, 이번에는 그가 어떤 말로 모두를 혼돈의 카오스로 빠뜨릴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이어 공개된 포스터는 <정직한 후보>에서 오리지널 주둥이 군단으로 활약했던 라미란, 김무열, 윤경호의 모습이 담겨있다. 위풍당당하게 다리를 꼬고 앉아있는 라미란과 그와 함께 축하하며 서 있는 김무열, 윤경호까지 세 사람이 함께 있는 모습은 믿고 보는 코믹 케미스트리의 귀환을 알리며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리고 있다.

<정직한 후보2>는 오리지널 주둥이 군단 라미란, 김무열, 윤경호뿐만 아니라 <정직한 후보>를 함께 성공시킨 장유정 감독의 진두지휘 하에 완성되었다. 척하면 척, 완벽한 호흡을 통해 이전보다 더 강력한 주둥이 대폭발 코미디로 돌아온 이들은 <정직한 후보>의 영광을 재현하며 막힌 속을 뻥 뚫어주는 사이다 같은 코미디로 관객들을 만날 예정. 여기에 주둥이 군단에 새롭게 합류한 서현우, 박진주, 윤두준까지, 더 확장된 세계관에서 어떤 웃음을 전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런칭 포스터 2종을 공개하며 ‘정직한 후보’ 오리지널 주둥이 군단들의 유쾌한 귀환을 알린 영화 <정직한 후보2>는 9월 28일 전국 극장에서 개봉 예정이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