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CJ ENM 제공

제75회 칸 국제영화제 감독상 수상작이자 개봉 직후 뜨거운 입소문을 이어가고 있는 <헤어질 결심>이 관객들의 열띤 N차 관람 행렬에 힘입어 미공개 스틸을 공개했다.

<헤어질 결심>은 산에서 벌어진 변사 사건을 수사하게 된 형사 '해준'(박해일)이 사망자의 아내 '서래'(탕웨이)를 만나고 의심과 관심을 동시에 느끼며 시작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먼저 사망자의 아내 ‘서래’와 담당 형사 ‘해준’ 역에 완벽하게 몰입한 탕웨이와 박해일의 깊은 감정 연기가 돋보이는 스틸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어 한 발치 떨어진 곳에서 의심과 관심이 교차하는 표정으로 ‘서래’를 바라보고 있는 ‘해준’과, 긴박감 넘치는 수사 과정의 ‘해준’의 모습을 포착한 스틸의 상반된 분위기가 흥미를 더한다. 한편, 거센 파도가 치는 바다에서 복잡한 표정으로 하늘을 올려다보고 있는 ‘해준’의 모습이 담긴 스틸은 단 한 컷만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긴다.

뿐만 아니라 그동안 공개되지 않았던 단발머리의 ‘서래’를 담은 스틸은 관객들의 궁금증을 자아내며 조금도 예측할 수 없는 흥미진진한 전개가 펼쳐질 것을 기대케 한다. 이처럼 관객들의 뜨거운 N차 관람 열기에 미공개 스틸을 공개한 <헤어질 결심>은 무엇 하나 놓칠 수 없는 완성도 높은 작품으로 관객들의 인생 영화로 등극하고 있다.

박찬욱 감독과 탕웨이, 박해일의 첫 만남, 그리고 수사극과 멜로극이 결합한 독창적 드라마에 감각적인 미장센이 더해진 영화 <헤어질 결심>은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