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하이브/ CJ 4DPLEX/ CGV ICECON


그룹 세븐틴 영화 '세븐틴 파워 오브: 더 무비'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4월 20일 개봉을 앞두고 있는 대체 불가 K팝 리더 세븐틴의 첫 영화 '세븐틴 파워 오브 러브 : 더 무비'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세븐틴 파워 오브 러브 : 더 무비'는 매 앨범마다 놀라운 기록을 달성하며 새로운 역사를 써 내려가고 있는 대체 불가 K팝 리더 세븐틴의 콘서트 실황 무대와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13인 멤버들의 속마음 인터뷰, 다채로운 비하인드 등이 담긴 무비 러브레터.

'세븐틴 파워 오브 러브 : 더 무비'의 메인 예고편은 3월 25일부터 27일 진행된 여섯 번째 팬미팅 ‘세븐틴 인 캐럿 랜드(SEVENTEEN in CARAT LAND)’의 마지막 날 공연인 27일 공연에서 온·오프라인을 통해 팬들에게 가장 먼저 공개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끌어냈다. 공개된 메인 예고편에는 콘서트 무대에 오르기 전 느끼는 솔직한 긴장감은 물론이고 오랜 기간 팬들을 만나지 못해 쌓여온 그리움에 대한 고백 등 멤버들의 목소리를 통해 담긴 다양한 이야기가 뭉클함을 불러일으킨다.

무엇보다도 음악이 바뀌며 이어지는 “저를 다시 태어나게 해 준 존재 같아요”, “저는 사랑이라고 생각하거든요”, “캐럿은 변하지 않아요”, “저의 사랑을 전달하고 싶습니다” 등 캐럿을 향한 13인 멤버들의 진솔한 마음은 예고편만으로도 진한 감동을 자아내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세븐틴 파워 오브 러브 : 더 무비'는 오는 4월 20일 전 세계 최초 한국 개봉을 시작으로 일본, 북미 등 전 세계에서 개봉하며 2D를 비롯해 스크린X, 4DX, 4DX Screen까지 다채로운 포맷으로 즐길 수 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