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몬스타엑스, 6년 여정 담았다…'몬스타엑스: 더 드리밍', 12월 8일 개봉
영화 'MONSTA X : THE DREAMING(몬스타엑스 : 더 드리밍)'이 개봉 소식을 전했다.
그룹 몬스타엑스의 지난 6년간의 여정이 담긴 영화 'MONSTA X : THE DREAMING'이 12월 8일, 한국 최초 개봉을 시작으로 전 세계 70여 개국 팬들과 만나는 가운데 2D 예고편을 공개했다. 'MONSTA X : THE DREAMING'에는 몬스타엑스가 글로벌 아티스트로 거듭나기까지의 여정은 물론, 멤버별 독점 인터뷰를 비롯해 미국 활동기, 팬들을 위한 스페셜 콘서트 무대 영상 등 다채로운 내용이 담긴다.
이번에 공개된 2D 예고편에서는 몬스타엑스가 선사할 희열 가득한 무대와 몬베베를 향한 진심 어린 애정을 엿볼 수 있다. 뜨거운 열기로 함께 호흡했던 콘서트 현장과 몬스타엑스를 향해 아낌없는 응원을 보내는 몬베베들의 영상이 교차로 보이는 가운데, 팬들을 위한 깜짝 선물로 준비한 'MONSTA X : THE DREAMING'의 탄생 과정 또한 담겨 영화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여기에 몬스타엑스를 대표하는 히트곡 무대는 물론, 오는 12월 10일 새로 발매되는 두 번째 미국 정규앨범 ‘THE DREAMING’의 준비 과정을 담은 다큐멘터리, 그리고 ‘One Day(원데이)’, ‘The Dreaming(더 드리밍)’ 등 총 4곡의 스페셜 스테이지까지 독점으로 만날 수 있을 예정이라 궁금증을 더한다. 특히 “몬베베는 내가 무엇이 되든, 무엇이 돼주는 존재”, “어떤 상황이 와도 우리는 하나로 연결돼있다”, “몬베베분들이 없으면 저희는 빈 껍데기일 뿐입니다”와 같이 예고편을 통해 전해진 멤버들의 진솔한 이야기는 탄탄하기로 소문난 몬스타엑스와 팬덤 몬베베만의 특별한 유대를 자랑하며 'MONSTA X : THE DREAMING'이 선사할 뜨거운 울림과 감동을 예고한다.
한편 몬스타엑스의 영화 'MONSTA X : THE DREAMING'은 12월 8일부터 전국 CGV에서 전 세계 최초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