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사랑하고 있습니까' 김소은X성훈, 개봉 기념 포스터 공개…'꿀 뚝뚝'
'사랑하고 있습니까' 개봉 기념 '로맨스 케미 포스터'가 베일을 벗었다.
25일 영화 '사랑하고 있습니까'(감독 김정권) 측이 개봉을 기념해 스페셜 포스터를 공개했다.
'사랑하고 있습니까'는 사랑의 해답을 알려주는 기묘한 책을 만난 후, 마법처럼 뒤바뀌기 시작한 '너무 다른' 두 청춘남녀의 특별한 사랑을 그린 판타지 로맨스.
영화 '현기증' 이후 6년만에 스크린에 복귀한 김소은이 아픈 상처를 가지고 있지만 결코 무너지지 않는 꿈을 가진 카페 알바생 '소정' 역으로 분했고, 성훈이 외강내유 츤데레 카페 오너 '성재' 역을 맡아 부드러운 카리스마와 로맨틱함으로 다시 한번 여심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개봉 기념으로 특별히 공개된 로맨스 케미 포스터에는 봄햇살이 가득한 창가 테이블에서 마주보고 있는 김소은과 성훈의 모습이 담겼다. '소정'을 꿀이 뚝뚝 떨어지는 사랑스러운 눈빛으로 바라보고 있는 '승재'는 "어쩌다 이렇게 빠지게 된 거지?"라는 속마음을 내비치며 예측하지 못할 사랑에 빠질 두 사람의 러브 스토리에 궁금증을 자아낸다. 밝은 미소로 '승재'의 눈빛에 화답하고 있는 '소정'은 "내가 사랑에 빠질 일이 생길까?"라는 속마음으로 모태솔로 카페 알바에게 펼쳐질 색다른 로맨스에 기대를 고조시키고 있다.
한편, 평범한 곳에서 시작된 가장 마법 같은 사랑 이야기를 그린 올 봄 단 하나의 판타지 로맨스 '사랑하고 있습니까'는 오늘(25일) 전국 극장에서 개봉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