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영화 '부산행' 컨셉아트 4종 / NEW 제공


누적관객수 665만명을 돌파한 영화 <부산행>(감독 연상호, 제작 영화사 레드피터)이 흥행 기념으로 영화의 시초인 컨셉아트 4종을 전격 공개했다.

대한민국 재난 블록버스터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 <부산행>이 700만 관객 돌파를 눈 앞에 두고 촬영 전부터 탄탄한 사전 프로덕션 기간을 거쳤던 대표적인 아이템이었던 컨셉아트 4종을 공개한 것.

공개된 <부산행> 컨셉아트는 마치 실제 영화 속 한 장면을 방불케 한 100% 그 이상의 싱크로율을 보여주고 있다. 그림으로 그려졌지만, 주인공 공유, 마동석이 이상 감염자들의 추격을 피해가는 장면이나, 극한의 재난 상황 속 끝까지 살아남기 위해 사투를 펼치는 사람들과 쫓는 이상 감염자들, 열차 속 어둠의 터널에서 살짝 비춰지는 이상 감염자의 실루엣까지 그야말로 독보적인 비주얼을 선사하고 있다.

<부산행> 컨셉아트 4종은 영화 촬영 전 실제 동선, 실제 상황 등을 모두 고려해 만들어진 콘티와 함께 제작되었으며, 실제 미술을 전공한 연상호 감독의 손길이 닿아 있다. 이처럼 전대미문의 재난 블록버스터 <부산행>은 철저한 사전 준비를 통해 완성된 영화로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놀라운 비주얼을 보여주고 있다.

이같이 <부산행>은 세계적 비주얼 마스터와 대한민국 천만 흥행 제작진의 노고뿐만 아니라, 대한민국에서 최초로 실현되는 독특한 비주얼을 구현하기 위해 최초의 영화 기술적 시스템이 대거 투입되며 올 여름 개봉 한국 영화 중 가장 완벽한 웰메이드 프로덕션을 자랑한다.

한편, 영화 <부산행>은 지난 7월 20일 개봉해 현재 절찬 상영 중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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