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강민아 SNS에 게재된 인피니트 호야-안보현


강민아가 인피니트 호야(이호원), 안보현과의 우정샷을 공개했다.

10일 강민아는 자신의 SNS를 통해 “드디어 오늘 ‘히야’가 개봉합니다! 다들 극장에서 봐요”라는 글과 함께 영화 ‘히야’(감독 김지연, 제작 메이저타운, 배급 라이크콘텐츠)의 주역들과 함께 한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은 지난 8일 진행된 ‘히야’의 VIP 시사회 현장으로, 강민아와 이호원, 안보현이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하며 다정하게 서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히야’는 인생 잔뜩 꼬인 문제아 형 진상(안보현 분)과 가수를 꿈꾸는 열정 충만 고딩 동생 진호(이호원/호야 분) 두 형제의 갈등과 화해를 그린 작품. 극 중 강민아는 가수에 대한 진호의 꿈을 아낌없이 응원하며 곁에서 도움을 주는 여고생 한주 역을 맡아 이호원과 풋풋한 러브라인을 형성한다.

강민아는 이날 무대인사를 통해 “많은 분들이 ‘히야’를 찾아주시고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드린다. 스무 번, 서른 번 보신다고 해주신 분들 덕분에 저희 영화 롱런할 수 있을 것 같다. 즐겁게 촬영한 만큼 보시는 분들도 즐겁게 관람할 수 있는 영화가 됐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앞서 강민아는 드라마 ‘사랑아 사랑아’, ‘장옥정, 사랑에 살다’, ‘선암여고 탐정단’, ‘발칙하게 고고’와 영화 ‘통증’, ‘청포도 사탕: 17년 전의 약속’, ‘남자가 사랑할 때’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했다.

한편, 강민아는 3월말 차학연(빅스 엔), 문지인, 유세형, 윤희석, 전인택, 김진기, 백봉기 등과 출연한 웹드라마 ‘투모로우 보이’의 공개를 앞두고 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