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조선마술사' 캐릭터 포스터 유승호 / 롯데엔터테인먼트 제공


영화 <조선마술사>(감독: 김대승, 제공/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 제작: 위더스필름)의 5종 캐릭터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는 조선 최고의 마술사 환희 역을 맡은 유승호를 중심으로 고아라, 곽도원, 이경영, 조윤희의 모습에서 영화 속 스토리에 궁금증을 더한다. 또한, 이 포스터에는 <조선마술사>만의 특별한 분위기를 담았다. ‘모든 것을 건 마지막 무대-환희’, ‘운명을 거스른 사랑-청명’, ‘목숨을 건 복수-귀몰’, ‘눈먼 기다림-보음’, ‘마음을 숨긴 충정-안동휘’으로 구분된 문구가 드라마틱한 스토리를 예고한다.

<조선마술사>는 조선 최고의 마술사를 둘러싼 사랑과 대결, 모든 운명을 거스르게 되는 이야기를 담았다. 매 작품마다 섬세한 감정선의 탁월한 조율과 아름다운 영상미를 전하는 김대승 감독의 신작 <조선마술사>는 감독 특유의 연출력을 비롯해 탄탄한 드라마와 최고의 배우들의 열연이 더해져 영화적 기대감을 더한다. 특히, 20대 대표 배우 유승호가 군 전역 후 선택한 첫 작품으로 영화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작품을 통해 파격적인 비주얼 변신을 선보인 곽도원은 과거의 원한으로 환희를 노리는 청나라 최고의 마술사 ‘귀몰’ 역을 맡아 유승호와의 피할 수 없는 대결을 선보일 예정. 여기에 환희와의 만남으로 운명을 거스르려는 공주 ‘쳥명’ 역의 고아라, 환희와 어릴 적 의누이이자 침술과 언변, 미모까지 겸비한 눈먼 기생 ‘보음’ 역의 조윤희, 청나라로 공주를 모시고 가는 사행단의 호위무사 ‘안동휘’ 역의 이경영은 다양한 볼거리는 물론 깊이 있는 스토리로 관객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편, 최고의 배우와 감독, 제작진이 힘을 모아 신선한 소재와 묵직한 드라마까지 겸비한 작품의 탄생을 예고하는 영화 <조선마술사>는 12월 개봉 예정이다.

사진 : '조선마술사' 캐릭터 포스터 고아라 / 롯데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 '조선마술사' 캐릭터 포스터 조윤희 / 롯데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 '조선마술사' 캐릭터 포스터 이경영 / 롯데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 '조선마술사' 캐릭터 포스터 곽도원 / 롯데엔터테인먼트 제공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