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예진, 진백림과 호흡 어떨까? '나쁜놈은반드시죽는다' 12월 개봉 확정 / 사진 : 조이앤시네마 제공


손예진, 진백림, 신현준이 함께한 한중 합작 영화 '나쁜놈은 반드시 죽는다'가 오는 12월 베일을 벗는다.

2015년 한중 공동 프로젝트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나쁜놈은 반드시 죽는다'가 오는 12월 국내 개봉을 확정했다. '나쁜놈은 반드시 죽는다'는 '해적' 이후 1년여 만에 손예진의 스크린 복귀작이자 중국 진출작으로 큰 관심을 받은 작품으로 중화권 최고 스타 진백림이 함께 출연을 결정해 화제가 된 작품이다.

'나쁜놈은 반드시 죽는다'는 제주도 여행을 하던 친구들이 미스테리한 그녀를 만나며 벌어지는 액션과 코믹을 담은 오락액션영화로 제주도를 비롯해 국내에서 올로케이션으로 촬영되었다. 특히 '나쁜놈은 반드시 죽는다'는 부산국제영화제를 통해 처음으로 선보일 예정이며 배우와 감독 역시 부산국제영화제에 맞춰 대거 내한 예정이라 기대감을 높인다.

손예진 이외에도 한국 배우들이 대거 등장하는데 모처럼 스크린으로 돌아오는 신현준을 비롯해 박철민, 장광 등이 함께 극을 끌어나갈 예정이다.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 역시 씨엔블루의 '신데렐라'가 중국어판으로 삽입되며 프리미어 등 중국측 영화 행사에 참여하여 큰 화제가 되기도 했다.

한편, 손예진, 진백림 등이 열연한 영화 '나쁜놈은 반드시 죽는다'는 오는 12월 개봉 예정이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