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인사이드' 한효주 "21人과의 호흡…같은 사람같이 느껴져" / 사진 : NEW 제공


한효주가 <뷰티 인사이드>속 캐릭터 '이수'를 연기한 소감을 전했다.

자고 일어나면 모습이 바뀌는 '우진'과 그를 사랑하는 '이수'의 로맨스를 담은 영화 <뷰티 인사이드>가 21명의 '우진'에게 사랑을 받은 '이수'(한효주)의 사랑스러운 모습과 캐릭터 '이수'에 대한 한효주의 고민과 노력을 담은 '이수 캐릭터 영상'을 공개한다.

영화 <뷰티 인사이드>의 독특한 설정으로 김대명, 도지한, 배성우, 박신혜, 이범수, 박서준, 김상호, 천우희, 우에노 주리, 이재준, 김민재, 이현우, 조달환, 이진욱, 홍다미, 서강준, 김희원, 이동욱, 고아성, 김주혁, 유연석이 모두 남자주인공 '우진'을 열연한 가운데, '우진'만큼 화제를 모았던 '우진'이 사랑하는 그녀 '이수'의 모습을 보여준 한효주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영상 속 인터뷰에서 한효주는 "이수라는 캐릭터는 '우진'보다도 한 수 위인 것 같다"고 전해 매일 모습이 바뀌는 '우진'만큼 그런 그를 사랑하는 '이수'를 연기하는데 있어 쉽지 않았을 그녀의 고민을 전했다. 또한, 21명의 '우진'과의 호흡을 통해 "처음에는 어려웠지만, 매일 변하는 김우진이라는 사람이 정말 같은 사람으로 느껴져 사랑스러웠다"며 '이수'의 캐릭터에 완벽하게 몰입한 모습을 확인케 해 영화에 대한 호기심을 고조시킨다.

한편, 배우 한효주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는 판타지 로맨스 영화 <뷰티 인사이드>는 오는 8월 20일 개봉 예정이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