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이민호, 생일 맞이 역조공 ★의 좋은 예 '고마워요'
이민호가 팬들을 위한 역조공 노래를 공개했다.
이민호는 22일 자정 공식 팬클럽 '미노즈'(minoz.co.kr)를 통해 자신이 직접 작사한 곡 '고마워요(Thank you)'를 깜짝 공개해 팬들을 감동시켰다. 이 곡은 데뷔 9주년이 지난 현재까지 변함없는 응원을 보내준 팬들의 사랑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은 선물 같은 곡.
'고마워요(Thank you)'는 지난 2013년 5월 팬들을 위해 제작한 첫 번째 스페셜 앨범 '마이 에브리씽(My Everything)'부터 인연을 맺은 작곡가 겸 프로듀서 황찬희가 멜로디를 붙였으며, 이민호가 팬들을 향한 고마운 마음을 직접 가사로 표현해 특급 팬 사랑을 과시했다.
특히 이민호는 '고마워요' 가사 속에 "사실 몰랐었죠, 우리 만나기전엔. 사랑을 받는게 어떤 의민지 (중략) 행복하라는 그 말,다 진심인걸요. 그대의 사랑에 보답하고픈걸요. 나, 다 알진 못해요. 부족한 내가 얼마나 힘이 되는지. 하지만 약속해요. 이런 내게 기대요 내가 옆에 있을테니. 시간이 지나도 내 마음은 항상 그리죠. 함께 할 수 있겠죠 그대와 내가 지금 처럼 영원 할 테니"라며 데뷔 초부터 변함없는 사랑을 보내준 팬들을 향한 마음을 담았다.
이민호는 소속사 스타하우스엔터테인먼트를 통해 "데뷔 이후 항상 함께해준 팬들이 있기에 나의 20대는 더 의미 있었으며 행복했다. 팬들과 함께하는 추억을 만들고 싶었다"고 노래를 선물한 이유에 대해 설명했다. 이 곡은 한국에서 공개된 후 전 세계의 팬들에게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이민호는 한국, 중국, 홍콩 자본 350억이 투입돼 내년 개봉 예정인 아시아 블록버스터 영화 <바운티 헌터스>에 출연한다. <바운티 헌터스>는 아시아 여러 도시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현상금 사낭꾼의 이야기를 다루며 2016년 최고의 기대작으로 꼽히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