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한효주와 13色 케미 공개 "사랑해 오늘의 당신이 어떤 모습이든"
영화 <뷰티 인사이드>가 백감독 13종 포스터를 최초 공개한다.
자고 일어나면 매일 다른 사람으로 바뀌는 남자 우진과 그를 사랑하게 된 여자 이수(한효주) 두 캐릭터가 선사하는 아주 특별한 판타지 로맨스 영화 <뷰티 인사이드>가 다채로운 컬러감과 눈길을 사로잡는 배우들의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는 백감독 13종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백감독 13종 포스터는 주인공 '이수' 역의 한효주와 '우진' 역을 맡은 배우들의 조화가 돋보인다. 특히 이는 광고부터 디자인까지 다방면에 재능을 보이는 백감독이 직접 만든 것이라고 알려져 더욱 이목을 집중시킨다.
먼저 '우진' 역의 김주혁, 이범수, 우에노주리, 이진욱, 천우희, 박서준, 김상호, 고아성, 유연석, 서강준, 이동욱과 '이수' 역의 한효주의 비주얼이 시선을 집중 시키는 포스터는 한 작품에서도 만나기 힘든 대한민국 대표배우들을 한 번에 확인할 수 있어 기대감을 높인다.
또한 "사랑해, 오늘의 내가 어떤 모습이라도"라는 문구와 "사랑해, 오늘의 당신이 어떤 모습이든"이라는 카피는 두 캐릭터가 선보일 특별한 사랑을 짐작케 하며 이제껏 보지 못한 판타지 로맨스에 대한 궁금증을 더한다.
이어지는 커플 포스터에서 김주혁, 이범수, 우에노주리, 이진욱, 천우희, 박서준, 김상호, 고아성, 유연석, 서강준, 이동욱은 각각 한효주와 함께해 케미를 더한다.
한편, 김주혁, 이범수, 우에노주리, 이진욱, 천우희, 박서준, 김상호, 고아성, 유연석, 서강준, 이동욱, 한효주를 비롯 21인 1역이라는 경이로운 캐스팅으로 궁금증을 더한 영화 <뷰티 인사이드>는 오는 7월 개봉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