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서강준-공명-경수진-정은채…'도시를품다' 포스터 공개
공명 경수진 이주승 정은채 서강준 등 대세 배우들이 참여한 '도시를품다' 포스터가 전격 공개됐다.
5월 중 출시를 앞둔 세계 최초의 시네마게임 '도시를품다'는 영화와 게임을 접목한 새로운 콘텐츠로, 브라운관과 스크린에서 활약 중인 대세 배우들이 캐스팅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공개된 포스터에서는 '도시를품다' 속 다채로운 캐릭터와 100% 매칭을 이루는 배우들의 모습을 한 눈에 볼 수 있다. 먼저 실종된 형을 찾아 나서게 되는 훈남 대학생 지오 역할을 맡은 공명과 지오의 형이자 미래를 보는 능력을 지닌 풀문 역의 정은우, 그리고 지오의 오랜 소꿉친구 유나 역의 경수진이 눈길을 끈다.
또한 지오가 형을 쫓다 만나게 되는 인물들로 자칭 천재 타칭 또라이 찰스 역에 이주승, 시니컬한 홍대 마녀 연두 역에 정은채, 붉은머리 썬 역에 서강준, 가로수길 패리스힐튼 세린 역에 헬로비너스 나라는 극에 미스터리함과 흥미로움을 더할 예정이다.
도시 곳곳에서 펼쳐질 이들의 활약을 예고하듯 포스터에는 서울 도시를 배경으로 추격, 액션 등 스펙타클한 게임 플레이 화면이 담겨 있다. 몰입도 높은 스토리와 배우들의 명연기를 보다가 결정적 순간에 게임에 참여하는 방식으로 영화 속 주인공이 되는 경험을 맛볼 수 있다.
제각기 개성으로 뭉친 배우들의 생동감 넘치는 표정과 스릴 넘치는 게임 장면을 포착한 이번 포스터는 '도시를품다' 속 환상적인 앙상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뜨겁게 달구고 있다.
한편, '도시를품다'는 평범한 삶을 살아가던 20대 청춘들이 도시 곳곳에서 펼치는 예측 불허 미스터리 어드벤처 게임이다. 5월 중 카카오톡을 통해 출시될 계획이며, 구글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서도 서비스 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