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연석-임수정의 '은밀한 유혹' 속 아찔한 거리 / 사진 : CJ엔터테인먼트 제공


유연석과 임수정의 아찔한 거리가 담긴 <은밀한 유혹> 스틸컷이 공개됐다.

오는 6월 4일 개봉 예정인 영화 <은밀한 유혹>이 거부할 수 없는 제안을 하는 '성열'(유연석)과 그 제안으로부터 욕망에 사로잡힌 '지연'(임수정)의 아슬아슬한 범죄커플 접촉 스틸을 공개했다. <은밀한 유혹>은 절박한 상황에 처한 여자 ‘지연’과 인생을 완벽하게 바꿀 제안을 한 남자 ‘성열’의 위험한 거래를 다룬 짜릿한 범죄 멜로.

공개된 스틸을 통해 임수정과 유연석이 서로를 바라보는 눈빛에서 설렘과 긴장감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은밀한 유혹> 속 절박한 상황에 처한 여자 '지연'으로 분한 임수정은 인생을 바꿀 제안을 놓고 흔들리는 모습을 보여준다. 또한 그녀에게 거부할 수 없는 제안을 하는 마성의 남자 '성열' 유연석이 스크린에 매력을 뽐내며, 여심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와인잔을 잡고 있는 '지연'과 '성열'의 미묘한 감정이 고스란히 드러나며, '지연'을 바라보는 '성열'의 눈빛은 뭇 여성들의 마음까지 흔들리게 만든다. 또한 '지연'의 약간 놀란듯한 모습은 '성열'이 건넨 제안의 궁금증을 증폭시키며, 앞으로 있을 두 사람의 거래에 관심이 집중된다.

또한 유연석이 임수정에게 손을 건넨 사진은 한 장의 사진이지만 유연석이 건넨 손에 자신의 인생을 놓고 갈등하는 듯한 '지연'의 내면이 고스란히 드러나며, 앞으로 전개될 극의 전개와 매혹적인 제안에 대해 궁금증을 갖게 한다. 마지막으로 공개된 스틸은 전의 공간보다는 조금 더 은밀한 공간이 펼쳐지며, 둘 사이에 복잡하고 미묘한 감정과 '성열'의 제안을 둘러싸고 '지연'은 감출 수 없는 욕망에 사로잡히며, 결정하게 될 선택에 관심이 집중된다. 가까이 마주한 둘 사이에 다양한 감정이 고스란히 드러나며 숨막힐 듯 짜릿한 범죄 멜로의 탄생을 예고했다.

한편, 대한민국 대표 여배우 임수정은 <내 아내의 모든 것> 이후 3년 만에 <은밀한 유혹>으로 귀환한다. 거기에 올해 최고의 대세남 유연석과의 환상적인 조합은 관객들에게 완벽한 범죄커플로 케미스트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오는 6월 4일 개봉.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