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밀한유혹' 유연석, 제대로 화난 등근육? '밀크남의 짐승미' / 사진 : 영화 '은밀한유혹' 1차 예고편 캡처


유연석과 임수정의 아찔한 <은밀한 유혹> 1차 예고편이 공개됐다.

<내 아내의 모든 것> 이후 3년 만에 스크린으로 돌아온 임수정과 충무로에서 가장 핫한 남자 배우 유연석이 영화 <은밀한 유혹>으로 뭉쳤다. 영화 <은밀한 유혹>은 절박한 상황에 처한 여자 '지연'과 인생을 완벽하게 바꿀 제안을 한 남자 '성열'의 위험한 거래를 다룬 짜릿한 범죄 멜로.

매력적인 포스터와 함께 공개된 <은밀한 유혹> 1차 예고편은 '성열'(유연석)이 '지연'(임수정)에게 위험한 거래를 제안하는 첫 만남을 시작으로 심상치 않은 모습을 그리고 있다. 특히 '성열'의 제안을 받아들인 후 화려하게 나타난 '지연'의 모습은 "당신이 가진 것의 절반"이라는 대사와 어우러져 짧지만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앞으로 펼쳐질 사건에 대한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특히 1차 예고편에서 수영장에 선 유연석의 모습이 살짝 비춰지며 그의 완벽 몸매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유연석은 '응답하라 1994'에서 밀크남으로 다정다감한 모습을 보여주며 여심을 사로잡은 터라 짐승남 다운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은 것.

한편, 임수정, 유연석의 짜릿한 만남을 담은 범죄멜로<은밀한 유혹>이 6월 4일 개봉을 확정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