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강인 "'고양이장례식' OST 이루마와 의논하며 작업"
강인이 직접 부른 영화 <고양이 장례식>의 OST '내 이름을 불러줘'의 직접 소개 영상을 공개했다.
첫눈에 반해 아름다운 순간을 보냈지만 이별을 피할 수 없었던 동훈(강인)과 재희(박세영)의 특별한 재회의 하루를 담은 감성 로맨스 <고양이 장례식>(감독 이종훈)이 오는 1월 15일 개봉을 앞두고 특별한 영상을 공개했다. 뮤직비디오를 공개하고 음원을 발매한 OST '내 이름을 불러줘'를 직접 부른 주연 강인의 OST 소개 영상이 바로 그것.
소개 영상 속에서 강인은 "<고양이 장례식> OST '내 이름을 불러줘'는 재희를 떠나 보낸 동훈의 아련하고 쓸쓸한 마음을 담은 노래로, <고양이 장례식>의 전체 음악을 담당하신 이루마 음악감독님과 함께 의견을 주고 받으며 영화 속 역할인 동훈의 입장에서 작업하였기에 저에겐 더욱 남다른 곡입니다"며 OST를 소개했다.
<고양이 장례식> OST는 최고의 피아니스트이자 작곡가인 이루마 음악감독의 곡이다. 영화 속 재회한 헤어진 연인의 마음을 담은 감성적인 OST가 영화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키운다.
한편, 이루마가 함께한 명품 OST로 애틋한 감성을 더한 로맨스 <고양이 장례식>은 드디어 오는 1월 15일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