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국제시장' 200만돌파 인증샷…황정민 삐끗 사진 재현? '폭소'
황정민, 김윤진, 김슬기 등이 열연한 <국제시장>이 200만 관객을 돌파했다.
역대 휴먼드라마 사상 최고의 오프닝 스코어 기록, 박스오피스 1위, 예매율 1위를 석권하며 흥행 가도를 달리고 있는 영화 <국제시장>이 개봉 8일 째 200만 관객을 돌파하며 개봉 2주차 평일, 개봉주보다 더욱 관객이 늘어나며 강력한 흥행세를 과시하고 있다.
<국제시장>의 200만 돌파 속도는 2014년 설 연휴 흥행 돌풍을 일으킨 <수상한 그녀>(누적 8,658,002명)보다 하루 빠르고 2012년 추석 극장가 독보적인 흥행력을 과시한 <광해, 왕이 된 남자>(누적 12,323,408명)와 동일한 속도다.
이에 <국제시장>의 황정민, 김슬기, 장영남, 김윤진, 오달수는 기쁨의 브이포즈로 200만 돌파 인증샷을 공개했다. 모든 배우들이 웃음을 띈 모습이지만 유독 황정민만 어찌할 바 모르는 표정으로 웃음을 자아낸다. 이는 <국제시장>에 등장하는 결혼사진에서 황정민만 눈을 감고있는 모습을 연상케해 다시금 영화의 분위기를 느끼게 하기도.
<국제시장>의 흥행에는 관객들의 입소문이 주효하고있다. 남녀노소 전 세대 관객의 고른 지지 속에 주요 포털사이트와 극장 사이트에서 9점 대의 관람객 평점을 유지하며 동시기 개봉작 중 1위를 기록하고 있는 <국제시장>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 극장가에서 온 가족 관객이 함께 관람할 수 있는 유일한 가족 영화로 손꼽히고 있다.
개봉 8일 째 200만 관객을 돌파하며 거침 없는 흥행 열풍을 이어가고 있는 영화 <국제시장>은 전국 극장가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