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고양이장례식' 강인-박세영 포스터 찾아 삼만리…품귀현상까지?
강인과 박세영의 '고양이 장례식' 포스터가 누리꾼들의 관심을 끌고있다.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 영화 <고양이 장례식>이 오는 2015년 1월 15일 개봉을 앞두고 관객들의 성원과 기대감에 부응하는 게릴라 이벤트를 열었다.
지난 12월 19일, 서울 도심 곳곳에 <고양이 장례식> 미니 포스터가 한정 수량으로 비치되었다. <고양이 장례식>의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catfuneral2015)에서 진행된 인증샷 이벤트로 인한 것.
앞서 공개 되었던 <고양이 장례식>의 주연 강인, 박세영의 화보 포스터와 메인 포스터가 양면으로 인쇄된 미니 포스터는 롯데시네마 건대입구, 씨티, 에비뉴엘, 피카디리, 합정, 홍대입구, 노원과 메가박스 수유에 비치되었다.
소식을 접한 관객들은 직접 극장을 찾아 미니 포스터 인증샷을 올리고 개인 SNS를 통해 공유하는 등 반응이 뜨거웠다. 비치된 미니 포스터는 한정 수량으로 비치되어 아쉽게 발길을 돌리는 관객들도 있었다.
<고양이 장례식>은 함께 키우던 고양이 ‘구름이’의 장례식을 위해 재회하게 된 두 남녀의 특별한 하루를 담은 감성 로맨스다. 첫눈에 반해 서로에게 이끌려 알콩달콩 사랑을 키웠지만 끝내 피할 수 없었던 이별과 운명 같은 재회를 통해 가장 아름다웠던 시절을 회상하며 미처 전하지 못했던 마음을 표현할 마지막 기회를 얻은 두 사람의 이야기를 담았다. 강인이 표현에 서툰 뮤지션 동훈 역을, 박세영이 사랑에 솔직한 만화가 재희 역을 맡아 한층 성숙한 매력을 선보인다.
한편, 많은 관객들의 기대감 속에 개봉을 준비하고 있는 감성 로맨스 <고양이 장례식>은 오는 2015년 1월 15일 개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