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 장례식 강인 박세영 / 사진 : 인디플러그 제공


강인과 박세영의 아련한 모습이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더한다.

당신의 서툰 사랑을 위한 감성 로맨스 <고양이 장례식>(감독 이종훈)이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앞서 공개된 메인 포스터 촬영 현장 스틸과는 다른 분위기의 모습이 공개되어 눈길을 끈다.

공개된 <고양이 장례식> 메인 포스터는 동훈(강인)과 재희(박세영)의 아련한 눈빛과 웃는 얼굴이 상반되게 표현돼 묘한 분위기를 풍긴다. 이는 서로를 마주보지 않아도 웃을 수 있는 사랑의 시작과 곁에 있어도 서로를 보지 못해 슬퍼하는 연인의 마지막을 짐작케 한다.

또한 "사랑의 시작은 우리처럼 늘 아름답다"라는 카피는 처음 사랑을 시작하는 연인에게 일어나게 될 아름다운 이야기와 사랑의 마지막이 어떻게 끝나게 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고양이 장례식>은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사랑 표현에 서툰 뮤지션 동훈(강인)과 사랑 앞에서 거침 없는 만화가 재희(박세영)의 이야기를 그렸다. 또한 현실적이고 솔직담백한 20대의 로맨스를 그리고 있다. 원작과는 또 다른 영화만의 매력으로 재탄생해 원작의 팬들은 물론 원작을 미처 알지 못하는 관객들에게도 공감을 불러 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강인과 박세영의 메인 포스터를 공개한 강인과 박세영의 아련하고 애틋한 감성 로맨스 <고양이 장례식>은 2015년 1월 개봉을 준비 중이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