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수-유연석-박신혜 "크리스마스 이브엔? '상의원!'" 능청 / 사진 : 와우픽쳐스,영화사 비단길 제공


첫 눈 소식을 기념해 고수, 유연석, 박신혜의 크리스마스 계획 영상을 공개했다.

한석규, 고수, 박신혜, 유연석 주연의 명품 캐스팅과 웰메이드 사극 제작진의 만남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상의원>이 특별한 크리스마스 대박 영상을 공개했다. <상의원>은 조선시대 왕실의 의복을 만들던 '상의원'에서 펼쳐지는 조선최초 궁중의상극으로 아름다움을 향한 대결을 그린다.

이번에 공개된 <상의원> 크리스마스 대박 영상에는 고수, 박신혜, 유연석이 출연했다. 대한민국 대표 훈남-훈녀 스타 세 사람이 이번엔 <상의원> 개봉 고지를 위해 뭉친 것. <상의원>에서 아름다움에 홀린 조선의 인물로 완벽 변신한 배우들이 이번에는 현대적인 스타일로 세련된 감각을 드러내며 등장한다.

먼저 성숙한 아름다움으로 미모에 정점을 찍은 흥행여신 박신혜가 "크리스마스 이브 때 뭐 하지?"하고 질문을 던진다. 이에 고수와 유연석이 귀여운 말투로 "요즘 <상의원>이 그렇게 재밌다던데?"라며 주거니 받거니 이야기를 나눈다. 크리스마스 대박 영상은 매력만점 배우들의 조합을 엿볼 수 있어 영화에 대한 기대를 더한다.

한편, 명품사극 <상의원>이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보내기 위해 연말 극장을 찾을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상의원>은 오는 크리스마스 이브에 개봉한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