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상의원' 1차 예고편 속 유연석의 왕 변신 / 사진 : '상의원' 1차 예고편 캡처


<상의원>이 12월 개봉을 확정 짓고 매혹적인 캐릭터 포스터 4종과 1차 예고편을 최초 공개했다.

한석규, 고수, 박신혜, 유연석 명품 캐스팅과 웰메이드 사극 제작진이 뭉친 영화 <상의원>이 12월 개봉을 확정 짓고 온라인 포털사이트 다음에서 매혹적인 캐릭터 포스터 4종과 1차 예고편을 최초 공개했다. 상의원>은 조선시대 왕실의 의복을 만들던 상의원에서 펼쳐지는 조선최초 궁중의상극으로 아름다움을 향한 대결을 그린 작품.

영화 <상의원>에서 왕실 최고의 어침장 '조돌석'을 맡은 명품 배우 한석규, 유행을 일으킨 천재 디자이너 '이공진'으로 생애 첫 사극에 도전한 고수, 삶이 전쟁터인 왕비를 연기한 20대 대표 여배우 박신혜, 완벽한 사랑을 꿈꾸는 외로운 왕을 연기한 대한민국 대세 배우 유연석까지 완벽한 변신을 기했다.

특히 1차 예고편 속에서 유연석은 그동안 보여준 모습과 확연히 다른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꽃보다 청춘'에서는 멤버들을 챙기는 엄마같은 모습을, '응답하라 1994'에서는 밀크남이라는 애칭답게 다정한 모습을 대중들에게 보여줬지만 공개된 <상의원>에서는 "내 그자가 만든 욕포가 입고 싶구나"라고 외치며 근엄한 왕다운 모습을 보여줘 관객들에게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흥행 제작진과 명품 배우들이 만나 완성한 조선 최초 궁중 의상극 <상의원>은 2014년 12월 관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