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리 최자 열애 인정후 첫 등장 '패션왕' 캐릭터 예고편 / 사진 : 영화 '패션왕' 캐릭터 예고편 캡처


설리가 최자와의 열애를 인정한 후 처음으로 모습을 비췄다.

주간 조회수 440만 클릭, 누적 조회수 5억뷰, 26주간 네이버 웹툰 베스트 1위의 기록을 세우며 각종 신드롬을 불러일으킨 역대급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 영화 <패션왕>(감독 오기환)이 오는 11월 개봉을 확정 짓고 첫 번째 영상인 '캐릭터 예고편'을 네이버 영화를 통해 최초 공개했다.

영화 <패션왕>은 이번 생은 망한 줄 알았던 ‘우기명’이 절대간지에 눈뜬 후 인생반전을 꿈꾸게 되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2011년 연재를 시작한 후 폭발적 조회수를 기록한 것은 물론 패러디와 신조어를 탄생시킨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탄생한 영화 <패션왕>은 젊고 신선한 발상과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이 펼치는 유쾌한 이야기로 색다른 재미와 공감을 전할 예정.

특히 설리는 미모 대신 등수를 선택한 전교 1등 '곽은진' 역으로 등장한다. '곽은진'은 '우기명'처럼 <패션왕>에서 180도 변신하게 되는 캐릭터. '캐릭터 예고편' 속 설리는 두꺼운 뿔테안경에 몸에 맞지 않는 옷을 입은 패션에 관심없는 모범생 '곽은진'의 모습을 보여주다가도 확 달라진 미모를 뽐내는 한 컷으로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한편, 전에 없던 젊고 신선한 감각의 캐릭터 예고편을 통해 개성 넘치는 배우들의 파격 변신을 알린 <패션왕>은 대학수학능력시험과 빼빼로데이 등 기념일이 많은 11월 개봉, 1020세대들의 워너비 무비로 폭풍 웃음과 공감을 선사하며 가을 극장가를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