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는남자' 김민희 밀착사진 / 사진 : 매니지먼트 숲 공식 페이스북 제공


'우는 남자'의 히로인 김민희의 밀착 사진이 공개됐다.

22일 매니지먼트 숲 공식 페이스북에는 최근 한 패션 매거진 촬영장 속의 김민희의 다양한 모습이 담긴 밀착 사진들을 공개됐다.

이번에 공개된 밀착 사진에서 가장 눈길을 끄는 것은 김민희의 사랑스러운 미소들이 담긴 사진들. 영화 '우는 남자'(감독 이정범)를 통해 첫 모성애 연기에 도전하는 김민희는 이날 촬영장에서만큼은 어린아이 같은 귀여운 미소와 사랑스러운 매력이 넘치는 익살스러운 표정을 지어 보여 눈길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영화 '우는 남자'에서 성공한 커리어우먼의 삶을 살다가 하루 아침에 가족을 잃고 모든 희망을 놓아버린 여자 '모경' 역을 맡은 김민희는 첫 모성애 연기에 도전해 진한 감성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김민희는 '화차', '연애의 온도'로 충무로의 연기파 여배우로 거듭난 가운데 이번 '우는 남자'를 통해 어떠한 연기 변신을 선보 지 개봉 전부터 김민희의 캐릭터 변신이 궁금증을 자아낸다.

특히 함께 호흡을 맞춘 장동건은 '우는 남자' 제작발표회 현장에서 김민희에 대해 "어느 순간 알을 깨고 나온 것 같다"라며 연기력을 극찬한 바있어 더욱 관객들의 기대감을 높이는 상황.

한편, 김민희가 열연한 영화 '우는 남자'는 '아저씨'를 연출한 이정범 감독의 연출작으로 화제를 모은 가운데 오는 6월 4일 개봉 예정이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