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친구2' 메인포스터 / 사진 : 롯데엔터테인먼트


영화 '친구2' 메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유오성, 주진모, 김우빈의 3종 캐릭터 포스터에 이어 지난 16일 카리스마 넘치는 세 남자가 함께한 영화 '친구2'(감독 곽경택)의 메인포스터가 전격 공개됐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 속에서 유오성, 김우빈, 주진모는 수트를 차려입고 나란히 선 채 상대방을 압도하는 눈빛으로 정면을 응시하고 있다. 비슷하면서도 각기다른 카리스마는 보는 이들을 포스터로 압도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주인공 준석 역의 유오성은 넥타이를 맺 않고 셔츠 단추를 여유있게 푼 모습으로 모진 풍파를 겪은 뒤 더욱 깊고 초연해진 준석의 이미지를 전달한다. 반면 죽은 동수(장동건 분)의 아들 성훈 역의 김우빈은 트랜디한 수트를 입고 강렬한 눈빛으로 정면을 응시해 젊음의 패기를 보여주는 듯하다.

주진모는 부산과 일본을 오가며 60년대를 주름잡은 건달이자 준석의 아버지 이철주 역을 맡아 클래식한 더블자켓에 점잖게 넥타이를 맨 모습으로 묵직한 카리스마를 더한다. 이에 주진모-유오성-김우빈으로 이어지는 삼대의 이야기가 어떤 감동을 전해줄지 관객들의 궁금증을 더한다.

한편, 동수의 죽음으로 비극적인 결말을 맞았던 전 편에 이어 17년 뒤 감옥에서 출소한 준석이 동수의 숨겨진 아들 성훈을 만나게 되면서 시작된 끝나지 않은 그날의 이야기를 담은 영화 '친구2'는 오는 11월 개봉 예정이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