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은밀하게 위대하게' 김수현이 왔다" 홍콩 언론 일제히 보도
김수현이 연일 뜨거운 관심을 받고있다.
지난 23일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 갈라 프리미어 참석과 인터뷰 일정을 소화하기 위해 홍콩으로 출국한 배우 김수현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김수현은 홍콩 공항 도착 당시부터 팬들과 수많은 취재진의 뜨거운 환영을 받았다. 다음 날인 24일 홍콩 유력 일간지들과 방송매체들은 앞다퉈 김수현의 홍콩방문과 함께 홍콩에서 그의 일정과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에 대해 비중있게 보도했다.
특히, 성도일보, 명보일보, 애플데일리, 동방데일리 등 홍콩 유력 일간지들은 '한국의 인기배우 김수현이 홍콩을 찾았다', '한국의 대표하는 젊은 배우, 김수현' 이라는 타이틀로 김수현을 소개하며 높은 관심을 표했다는 후문.
김수현은 24일 현지 유력 매체들과의 인터뷰를 진행한 후,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의 홍콩 개봉을 축하하는 갈라 프리미어 이벤트에 참석해 홍콩 영화 팬들과 만남을 가지는 등 홍콩에서의 일정을 소화했다.
홍콩 방문에 앞서 김수현은 지난 19일부터 21일까지 사흘간 미국 LA와 샌디에이고를 방문해 기자회견과 무대인사를 진행하며 현지의 뜨거운 관심을 확인했다. 이에 이어진 홍콩방문 역시 현지 언론과 팬들의 관심을 입증하며 한국영화의 글로벌 전파를 위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김수현은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 이후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