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박기웅, 日 팬미팅서 청각장애인 팬 배려…따뜻 마음씨 인증
박기웅이 지난 20일과 21일 오사카 도쿄에서 팬미팅을 열고 팬들과 만났다.
지난해 방영된 드라마 '풀하우스TAKE2'가 일본 현지에서 뜨거운 반응을 일으키며 新한류스타로서의 입지를 다지고 있는 박기웅이 일본 공식 팬클럽 창단을 기념하는 팬미팅 <2013 JAPAN TOUR 기웅 축제>를 개최하며 팬들에게 소중한 추억을 선물했다.
이번 팬미팅에서 박기웅은 팬들과 다양한 게임을 하고, 드라마 '풀하우스 TAKE2'와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 등의 출연작 하이라이트 영상을 직접 소개하며 동료 배우들과 있었던 에피소드를 전했다.
또, 기타 연주와 함께 국내에서는 아직 공개되지 않은 자신의 노래를 특별히 기획한 무대에서 선보이는 등 새로운 모습으로 팬들의 환호를 이끌어냈다. 뿐만 아니라 수화 통역사와 함께 팬미팅에 참석한 청각장애인 팬을 발견하고 자신의 입모양을 가까이서 보고 대화를 나눌 수 있도록 직접 객석으로 내려가 인사를 나누고 행사가 끝난 뒤에는 따로 기념 촬영을 하는 등 따뜻한 배려를 보여 눈길을 끌었다.
한편 오사카와 도쿄에서 열린 팬미팅을 성황리에 마친 박기웅은 오는 24일 국내에서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준비한 디지털 싱글을 발표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