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미생' 김보라-B1A4 바로, '소년에 소녀의 설레임 가득'
'미생' 안영이 프리퀄편이 공개됐다.
31일 김보라와 B1A4(비원에이포) 멤버 바로 주연의 모바일무비 <미생>의 두 번째 에피소드인 '안영이 프리퀄편'이 지난 24일 임시완 주연의 '장그래 프리퀄편'에 이어 공개됐다.
동명의 웹툰 <미생>에서 안영이는 냉철하고 똑부러지는 캐릭터. 일밖에 모르는 안영이의 과거를 찾아간 '안영이 프리퀄편'에서는 조용하고 사람에게 마음을 쉽게 열지 않는 그녀에게도 풋풋한 첫 사랑의 설레임이 있었음을 보여준다.
일요일에 학교에가서 교과서를 챙기는 안영이는 잦은 전학으로 친구들을 사귈 기회가 없었던 외로운 소녀. 하지만 한 소년과의 만남과 수줍은 인사는 그녀의 마음 속 '소녀'를 보여주며 첫사랑의 설레임을 보여준다.
김보라는 웹툰에서 튀어나온 듯한 외모와 표정연기로 첫사랑의 미묘한 떨림을 표현해 보는 이까지 설레임을 전달한다. 또한 영화에 첫 도전한 B1A4(비원에이포)의 멤버 바로는 안영이의 첫사랑 소년 영찬으로 등장해 어색하게 장난을 걸고 이어 "내일 보자"라는 환한 미소로 사랑스러운 매력을 과시한다.
한편, 31일(금) 공개 된 '안영이 프리퀄 편'에 이어 오차장, 김동식, 장백기, 한석율 프리퀄 편이 매주 금요일, 다음 앱을 통해 독점공개 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