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 / 사진 : 더스타DB,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 포스터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가 대중들의 기대감을 입증했다.

29일 오후 9시 시작된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의 프리미어 이벤트가 예매 판매 시작 단 1분만에 매진됐다.

프리미어 이벤트는 개봉 2일 뒤인 6월 7일 오후 4시 40분 대한극장에서 영화 시작 전 주연배우 김수현, 박기웅, 이현우의 무대인사를 만날 수 있는 기회. 이에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에 대한 대중들의 관심을 입증 하듯 예매 오픈 전부터 문의전화가 폭주할 정도로 관심이 집중됐었다.

동명의 웹툰 원작의 '은밀하게 위대하게'는 김수현이 주연을 맡아 화제가 됐다. 드라마 '해를 품은 달'과 영화 '도둑들'을 연달아 흥행시킨 배우 김수현은 '은밀하게 위대하게'에서 남파된 북한 특수공작 부대원과 동시에 달동네 바보 동구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반전 매력을 과시한다.

또한 함께 출연한 배우 박기웅, 이현우 역시 웹툰과 100%의 싱크로율을 자랑하며 북한 특수부대 공작원 다운 액션과 동시에 훈훈한 인간미를 더하며 영화의 완성도를 높이고 있다.

한편, 동명의 웹툰 원작으로 남파된 북한의 특수부대 요원들의 삶을 그리며 김수현-박기웅-이현우의 남다른 케미를 확인할 수 있는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는 오는 6월 5일 개봉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