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임수정 공식 홈페이지 캡처


배우 임수정의 공식 홈페이지가 12일(오늘) 오후 오픈했다.

임수정은 새롭게 오픈한 공식 홈페이지(http://www.imsoojung.com)를 통해 다방면으로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심플한 디자인과 세련된 색감으로 제작된 임수정의 공식 홈페이지 메인 화면은 3색 매력이 돋보이는 미공개 프로필 컷이 화면 가득 재생되며, <SJ SAY>, <ABOUT>, <GALLERY>, <NEWS>, <SNS BOARD> 총 다섯 개의 메뉴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SJ SAY> 메뉴는 임수정의 평소 근황과 소소한 생각들을 자유롭게 적는 공간으로, 일상의 임수정부터 아티스트 임수정이 가지고 있는 생각들을 팬들과 함께 나눌 수 있는 특별한 공간으로 꾸몄다. 또한 <SNS BOARD> 메뉴에서는 팬들이 개인 SNS계정을 통해 실시간으로 글을 남길 수가 있어 보다 활발하고 적극적인 소통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임수정은 12일 홈페이지 오픈에 맞춰 <SJ SAY> 게시판을 통해 팬들에게 첫 인사와 함께 최근 독일에서 진행된 국제현대미술제 '카셀 도쿠멘타' 현장에서의 사진을 공개해 팬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영화 <내 아내의 모든 것>으로 350만 명의 흥행 기록을 세운 '흥행퀸' 임수정은 잠깐의 휴식기를 가진 뒤 차기작을 검토 할 예정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