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XIA 준수, 타란탈레그라 댄스버전 뮤비 공개 '기대↑'
첫 솔로 정규 앨범을 발표한 후 바쁜 앨범 활동을 하고 있는 XIA(김준수)가 이번엔 타이틀곡 타란탈레그라(TARANTALLEGRA) 댄스 버전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김준수의 에이전트를 맡고 있는 씨제스엔터테인먼트는 "이번 안무 버전은 아시아 투어를 시작하며 해외팬들에게 앨범을 홍보 하기 위해 준비 된 컨텐츠다. 마법사의 몽환적이고 중성적인 비쥬얼을 통해 파격적인 컨셉을 나타냈던 뮤직비디오와 달리 이번에 공개 되는 안무 버전은 퍼포먼스를 중심으로 재 편집되어 XIA의 퍼포먼스 역량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XIA(김준수)는 크리스티나 아길레라의 안무를 담당하는 미국의 유명 안무가 제리 슬로터(Jeri Slaughter)의 짜임새 있는 하이레벨(high-level) 안무를 완벽히 소화해 내면서 한국에선 보기 힘든 수준 높은 뮤직비디오를 다시한번 완성시켰다.
뮤직비디오 디렉터는 "기존 뮤직비디오가 XIA(김준수)의 중성적인 매력이 포인트였다면, 이번 댄스 버전 뮤직비디오는 이미지 부분에 가려졌던 군무 부분이 더 돋보이도록 편집을 했다. 더욱이 본편에서 보여주지 못했던 새로운 장면들까지 추가되어 ‘속편’이 아닌 새로운 뮤직비디오가 탄생했다"고 전했다.
한편 김준수는 앨범 발매 후 서울과 태국을 시작으로 아시아 투어와 함께 솔로 앨범에 대한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팬사인회를 갖는 등 팬들과 직접 소통하는 방식 위주의 앨범 활동을 펼치고 있다. XIA 댄스 버전 뮤직비디오는 오는 11일 JYJ 공식 유투브 채널(www.youtube.com/CJESJYJ)을 통해 공개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