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장근석 / 트리제이 컴퍼니 제공


장근석의 일본 싱글 발매 기념 쇼케이스 티켓에 지난 6일 오픈 직후 바로 매진되는 기염을 토했다.

오는 27일 1만 8천여 규모의 도쿄 빅사이트 공연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쇼케이스는 당초 예상을 뛰어넘는 4만명 이상이 티켓을 신청한 것으로 알려져 장근석의 일본 내 입지를 확인케 했다.

장근석은 “쇼케이스 티켓이 매진되었다는 소식을 접하고 무척 기뻤다. 그동안 아시아투어나 다양한 무대를 통해 팬들과 함께 만나고 호흡했던 좋은 추억들이 있어 이번 쇼케이스가 더욱 기대된다. 좋은 음악과 멋진 무대로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지난 3일 일본 이바라기현에서 진행된 영화 <너는 펫> 제작발표회에는 3500여명의 언론 관계자 및 팬들이 모여 화제를 모은 바 있는데, 신청했던 팬의 수는 2만 명을 훌쩍 넘을 정도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러한 장근석의 인기에 일본 NHK 등 각종 일간지와 방송들이 대대적으로 ‘너는 펫’ 제작발표회를 보도했다.

일본 산케이스포츠는 장근석의 일본 내 인기를 ‘태풍’에 비유하며, 장근석이 이바라기현의 특산품인 낫또를 좋아한다는 발언과 함께 일본 트위터에 낫또 센베이 과자 사진을 올린 직후 해당 과자의 온라인 판매가 매진되었다고 보도했다.

한편, 장근석은 오는 23일 일본 첫 싱글을 발매하며 3월 27일에는 도쿄에서 대규모 쇼케이스를 갖는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